>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정동 먹자골목 화재 발생 상가 임시판매장 조성
신중앙시장 상인회사무실 옆 공영주차장에 몽골텐트 15동의 임시 판매장을 설치
기사입력  2019/01/11 [16:26]   Q방송
▲     © Q방송


 

목포시가 지난 7일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산정동 먹자골목 상인들을 위한 임시판매장을 조성하고 있다.

 

시는 피해 상인들이 설 대목을 앞두고 영업을 재개 할 수 있도록 먹자골목인근 신중앙시장 상인회사무실 옆 공영주차장에 몽골텐트 15동의 임시 판매장을 설치한다.

 

시는 피해 상인들과 임시판매장 공영주차장 사용기한, 판매물품, 필요시설 등을 협의하고, 11일 몽골텐트 15동 설치를 마쳤다. 추후 전기 및 수도공사와 비품 설치를 추진하여 주말까지 설치를 완료할 계획이다.

 

임시판매장에서는 피해 상인들이 판매할 수 있는 건어물과 채소, 과일, , 선어 등 물량확보를 거쳐 이르면 오는 14일부터 영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피해 상인들이 임시판매장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전기시설 설치 등 주변 환경 정비를 하고 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상인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임시 판매장을 많이 이용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는 지난 화재로 점포를 잃은 상인들을 위해 11일 먹자골목 인근에 임시판매장을 마련하고 지원에 나선 것이다.
또, 이희호 여사등 사회각계인사와 시중금융권등의 도움의 손길이 계속이어지고 있다

ⓒ Q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많이 본 뉴스